교통안전 확립 및 선진 교통문화 발전에 기여한 6명(팀)수상자 선정

[아시아에이=이영창 기자] 서울시는 8월 31일(수)까지 '2022년 서울특별시 교통문화상' 수상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시상 인원은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으로 개인 또는 단체 구분 없이 총 6명(팀)이다.

수상 후보자는 교통안전 확립과 선진 교통문화 형성에 기여한 개인 또는 단체로 ▲ 교통 캠페인, 교통 관련 교육․연구 활동 ▲ 지역사회 교통 관련 봉사 ▲ 오랜 기간 성실한 교통 분야 근무를 통해 전문성과 헌신성을 발휘한 개인 또는 단체를 선정하여 시상할 계획이다.

수상 후보자는 공고일(’22.7.28.) 현재 서울시에 3년 이상 계속하여 거주하거나 사업장을 갖고 있는 개인 또는 단체여야 한다.

추천권자는 행정기관 및 등록된 민간단체이며, 미등록 단체 및 개인은 10명 이상이 연서한 추천서를 첨부하여 추천할 수 있고, 관련 서식은 서울시 홈페이지⇒서울소식⇒고시·공고⇒「2022 서울특별시 교통문화상 수상후보자 추천 공고」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추천서류 제출은 온라인 또는 우편접수를 통해 가능하고, 접수된 수상후보자에 대한 공적사실 조사․확인과 전문가 및 시민단체로 구성된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수상자를 선정하게 되며, 수상자에게는 오는 10월 31일 개최 예정인 시상식에서 상패가 수여된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