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윔웨어 브랜드 써피(SURFEA) 협업 한정판 스윔백 증정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상 이용 시 오킴스 하와이안 푸드·맥주 제공

웨스틴 조선 부산 알로하 해운대 패키지 하와이안 세트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웨스틴 조선 부산 알로하 해운대 패키지 하와이안 세트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웨스틴 조선 부산이 국내에서 하와이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알로하 해운대(ALOHA HAEUNDAE) 패키지’를 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알로하 해운대 패키지는 스윔웨어 브랜드 써피(SURFEA)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제작한 ‘스윔백 기프트 박스’를 비롯해 객실타입에 따라 호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오킴스 ‘하와이안 세트’를 제공한다.

써피 베스트 제품인 스윔백은 버킷 가방과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한 매쉬 이너백으로 구성됐다. 써피(SURFEA) 스윔백 기프트 박스는 네이비, 레드 중 1종으로 랜덤 제공한다.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해서는 체크인 시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하와이식 꽃 목걸이 ‘레이’를 증정한다. 키즈 훌라 클래스 ‘리틀 알로하(Little Aloha)’도 마련했다. ‘리틀 알로하’는 해당 객실 패키지를 통해 선착순 1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상 이용 시에는 웨스틴 조선 부산의 오킴스에서 하와이 대표 메뉴로 구성한 ‘하와이안 세트’를 제공한다. 하와이 맥주 브루어리 ‘코나브루잉’ 맥주 2병과 하와이 로컬음식인 ‘로코모코(Loco Moco)’와 ‘하와이안 버거’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이용 시에는 사우나 및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층에 위치한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다과와 케이크 등을 즐길 수 있는 데이타임 스낵(Daytime Snack)을 이용할 수 있다.

해운대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야외가든과 호텔 로비에 ‘알로하 포토존’도 준비했다.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웨스틴 조선 부산 이그제큐티브 숙박권과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 2인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알로하 해운대’ 패키지는 오는 20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가격은 25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웨스틴 조선 부산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에서도 이국적인 해외 휴양지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를 배경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로 꾸민 공간과 식음 프로모션, 이색 체험을 통해 여유로운 하와이의 감성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