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명소노그룹]
[사진=대명소노그룹]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대명아임레디가 대표상품 ‘대명 스마트라이프’ 론칭 7주년 기념으로 삼성 비스포크 가전을 경품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대명아임레디와 삼성전자 제휴 결합상품이다.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1구좌당 최대 100만원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대명 스마트라이프에 가입한 신규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대용량(1등, 4명) △삼성 비스포크 에어제트청소기(2등, 4명) △대명아임레디몰 10만 포인트(3등, 50명)를 추첨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삼성디지털프라자나 홈플러스, AK플라자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을 구매한 뒤 7월 31일까지 대명 스마트라이프 녹취계약을 마치면 된다. 8월 31일까지 1회차를 납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대명아임레디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대명 스마트라이프의 출시 7주년을 맞아 고객들께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상품의 질은 물론, 서비스의 완성도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