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안마의자,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 도입...상담서비스 품질 향상 [사진=브람스안마의자]
브람스안마의자,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 도입...상담서비스 품질 향상 [사진=브람스안마의자]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브람스 안마의자가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위해 도입한 카카오톡 채널 챗봇 및 상담톡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브람스안마의자의 챗봇 서비스는 △ 1:1 카톡 상담 이용방법 △ 안마시트&소모품 구매 안내 △ 브람스안마의자 렌탈 신청 △ 배송 및 반품 등등 고객의 주요 질문 위주로 자동응답이 가능하다. 비대면으로 추천할 만한 선물추천과 2022년 TV-CF 광고영상도 볼 수 있다.

카카오톡 상담톡의 경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전문상담원의 상담이 가능하다. 

브람스 관계자는 "고객센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았을 때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님 들을 위해 카카오톡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렇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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