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4층~지상 29층, 생활숙박시설 604실, 오피스텔 156실 규모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 투시도 [사진=GS건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 투시도 [사진=GS건설]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GS건설이 경기도 남양주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가 공급 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는 지하4층~지상 최대 29층 규모로 조성되며, 생활숙박시설 총 604실, 오피스텔 156실 규모로 공급된다.

생활숙박시설은 전용면적 59~92㎡,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블록 별로는 △상업3BL 생활숙박시설 255실, 오피스텔 156실, △상업4BL 생활숙박시설 184실 △생활숙박시설 165실 등이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는 별내역 역세권 입지에 있으며, 현재 운행 중인 경춘선 별내역을 비롯해 추후 8호선 연장선(예정), GTX-B노선(계획)까지 들어서면 강남권 및 서울 중심부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광역도로망도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구리(세종)~포천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등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한 도로망을 갖추고 있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는 앞서 2020년 공급된 932가구 규모의 별내자이 더 스타 아파트, 오피스텔Ⅰ과 함께 별내신도시에서 '자이(Xi)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은 모두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또한,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고 전매가 가능하다.

생활숙박시설은 3개 블록으로 각 블록당 최대 1건씩 총 3건 청약이 가능하며, 오피스텔은 1인당 최대 1건 청약을 할 수 있다. 이에 1인당 최대 4건 청약이 가능하다.

청약은 오피스텔이 먼저 진행되고, 이어 생활숙박시설 청약 일정이 진행된다. 오피스텔은 오는 21일 청약 접수하여, 22일 당첨자 발표를 하고, 24일에 정당 계약을 실시한다.

이어 생활숙박시설 청약은 27~28일 2일간 진행되며, 29일 당첨자 발표를 하고, 7월 1~2일 양일간 정당 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 가 들어서는 곳은 별내 신도시에서도 풍부한 교통망과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입지로 평가되어, 수요자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