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소재 어메니티 제공

신라스테이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 [사진=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 [사진=신라호텔]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신라스테이가 플라스틱 줄이기, 비건 라이프 등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패키지를 선보인다.

27일 신라호텔에 따르면 친환경 패키지는 비건 코스메틱 아이템과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여행용 키트 및 굿즈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잦은 객실 침구류 교체를 줄이는 ‘신라스테이 그린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친환경 패키지인 ‘마이 오아시스(My Oasis)’ 패키지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비건 뷰티’ 아이템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친환경 소재의 포장재로 저자극 자연유래 재료를 사용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트리앤씨(TREEANNSEA)’의 비건 스킨 케어 제품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트리앤씨 사막크림 (1개) △트리앤씨 샌드 듄 사막 미스트 (1개)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로 구성됐다. 5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역삼, 삼성, 서부산,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는 ’세이브 더 어스(Save the Earth)’ 패키지를 선보인다. 일회용 어메니티 대신 친환경 욕실 용품과 치약, 칫솔을 사용해 플라스틱 줄이기에 일조할 수 있는 패키지다. 을숙도 생태공원, 낙동강 하구 에코센터 등 호텔 인근유명 생태 관광지도 둘러볼 수 있다.

패키지 고객들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긴 일회용 어메니티 대신 고체 샴푸바, 린스바, 바디바로 구성된 여행용 고체 키트와 플라스틱 칫솔 대신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대나무 칫솔 및 고체 치약이 제공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동구밭 여행용 고체 키트(1개) △지구샵 대나무 칫솔, 고체 치약 (1개) △신라스테이 리사이클 베어 (1개)로 구성됐다. 8월 17일까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그린 캠페인’과 함께 진행돼 2박 이상 투숙 시 객실 내 침구류 교체를 진행하지 않으며, 추가 어메니티 제공이 제한된다.

관련기사

키워드

#신라스테이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