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부산, ‘윈터 홀리데이 위드 뽀아레’ 패키지 마련
글래드 호텔 '삭스팝' 패키지, 신라호텔 한정 케이크 선봬
파라다이스시티, ‘매지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웨스틴 조선 부산, ‘윈터 홀리데이 위드 뽀아레’ 패키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호텔업계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패키지및 한정판 케이크를 선보였다.

4일 웨스틴 조선 부산에 따르면 ‘윈터 홀리데이 위드 뽀아레’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출시한 ‘윈터 홀리데이 위드 뽀아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뽀아레의 ‘루쥬 뽀아레 에끌라' 립글로스 4종(406 퀴브레, 209 아뚜아, 106 슈쇼티, 509 루비)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헤븐리 베스로브’를 기프트로 증정한다. 한정판 애프터눈티 세트 ‘홀리데이 모먼츠’를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갸또 바닐라, 티라미수 에끌레어, 화이트 초코 진주를 곁들인 초코 유자무스 등 디저트와 티 푸드, 골드 컬러 망고 스파클링 에이드를 추가로 구성했다. 티는 독일 프리미엄 티 브랜드 로네펠트 콜렉션 2종을 준비했다.

또 1~2월 이그제큐티브 객실 투숙 시에는 해운대 바다를 관망할 수 있는 웨스틴 조선 부산의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홀리데이 모먼츠’ 칵테일 2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디럭스 객실은 25만원부터, 이그제큐티브 객실은 33만원부터다.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금액이다.

사진=글래드 호텔
사진=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스테이 온(溫) 패키지’를 오는 5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테이 온(溫)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양말 브랜드 ‘삭스팝(SOCKSPOP)’의 데일리 수면양말 1세트(아이보리&그레이)를 제공한다.

데일리 수면양말은 고밀도 탁텔사 원단으로 제작, 탄성이 좋은 무압박 밴딩으로 자극 없는 편안함이 특징이다. 아이보리와 그레이 컬러 1세트로 구성된 데일리 수면양말은 글래드에서 제작한 친환경 소재 페이퍼백에 담겨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 10만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10만5000원(세금 포함)부터다.

화이트 홀리데이 케이크 [사진=신라호텔]
화이트 홀리데이 케이크 [사진=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 한정판 스페셜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올해 파인트리 버전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초록 트리에 반짝이는 금가루와 초코진주를 뿌려 화려함과 맛을 더했다.

겨울에 피어난 꽃을 형상화한 '얼루어링 윈터(Alluring Winter)'는 붉은색과 흰색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케이크 내부는 딸기와 라즈베리의 시트에 앙글레이즈와 마스카포네 크림을 곁들여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더 브라이티스트 모먼트 에버’는 반짝이는 별빛처럼 올 한해 가장 찬란하게 빛난 순간을 형상화했다. 어두운 다크 초콜릿 안에 빨간색 레드벨벳 시트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사전 예약제로 한정 판매한다. ‘더 브라이티스트 모먼트 에버’는 12월 1일부터 31일, ‘얼루어링 윈터’ 레드 버전과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25일, ‘얼루어링 윈터’ 화이트 버전은 12월 26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 구입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2019 크리스마스 마켓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2019 크리스마스 마켓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매지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1층 ‘플라자’ 광장에서 오는 16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산타 빌리지’를 중심으로 리테일존, 푸드존, 크리스마스 포토존, 체험존을 운영한다.

내년 100주년을 맞는 ‘디즈니’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인형, 굿즈 등을 판매한다. ‘카페 노티드’는 우유크림 도넛을 비롯한 인기 제품과 굿즈 아이템을,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은 모나카 아이스크림, 월병 선물세트, 베이커리류를 선보인다.

연말맞이 특별 공연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에서는 이달까지 매주 주말 하프 공연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매주 토요일마다 노래와 피아노 연주회를 개최한다.

플라자에서는 23일부터 8일간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플라자에서 산타, 루돌프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깜짝 포토타임 이벤트와 어린이 합창단, 밴드, 가스펠 공연이 펼쳐진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